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이제훈·장나라, '모범택시3'에서 만난다…'매니저 도기' 위장 취업 예고

YTN
원문보기

이제훈·장나라, '모범택시3'에서 만난다…'매니저 도기' 위장 취업 예고

속보
트럼프미디어 42% 폭등…원자력 TAE 테크와 합병


배우 이제훈과 장나라가 '모범택시3'에서 만난다. 이제훈이 '매니저 도기'로 변신, 장나라의 기획사에 위장 취업하는 것.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연출 강보승/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비에이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새로운 복수 대행 서비스의 개시를 알리는 9화 예고를 공개했다. 연예 기획사 대표로 변신한 장나라의 첫 등장 모습이 담긴 영상은 공개 4일 만에 260만(SBS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터, 네이버 합산/12월 17일 기준)을 돌파,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주리(장나라 분)는 걸그룹 론칭을 앞두고 오디션과 트레이닝을 진두지휘하는 모습. "나는 지금 내가 가진 모든 걸 걸고 니들한테 올인하는 거야"라는 확신 어린 한 마디와 연습생들을 따뜻한 눈빛과 미소로 대하는 강주리의 모습은 믿음직한 대표의 표상 그 자체다.

하지만 그도 잠시, 소속사 직원(유태주 분)이 데뷔를 볼모로 잡고 연습생(오가빈 분)을 협박하는 모습이 공개돼 분위기가 반전된다. 과연 강주리의 소속사에서 연습생들을 대상으로 어떤 악행들을 벌이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나아낸다.

또한 도기가 연습생을 강압적으로 다루는 매니저를 혼쭐 내는 모습과 함께 "매니저를 교체하죠"라는 도기의 의미심장한 발언이 공개되면서, 수상한 연예 기획사를 정조준할 '무지개 히어로즈'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모범택시3' 측은 "다가오는 9-10화 에피소드에서는 K-POP의 화려한 성공의 그늘 속에서 연습생들의 꿈을 볼모로 잡고 착취와 갑질을 일삼는 빌런을 정조준한다. 이를 위해 도기가 '매니저' 신분으로 문제적 연예 기획사에 위장취업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본 방송에 기대감을 높였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오는 19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9화가 방송된다.

[사진출처 = SBS '모범택시3']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