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클로저, 대니 구 손 잡았다…두 번째 디지털 싱글 'Waiting For You' 발매

OSEN
원문보기

클로저, 대니 구 손 잡았다…두 번째 디지털 싱글 'Waiting For You' 발매

서울흐림 / 3.5 °
다날엔터테인먼트 제공

다날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Klozer(클로저)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와 손잡았다.

16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Klozer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Waiting For You(웨이팅 포 유)’가 발매된다.

신곡 ‘Waiting For You’는 누군가를 좋아하게 될 때 찾아오는 설렘과 따뜻한 기대를 담은 곡으로, 그 사람을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하루가 기분 좋게 물드는 행복한 감정을 담아냈다.

가창에는 클래식, 재즈, R&B 그리고 팝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참여해 Klozer와 신선한 시너지를 이뤘다. 대니 구의 순수한 보이스와 특유의 딕션이 곡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특히 음원 발매와 동시에 Klozer와 대니 구가 함께한 라이브 클립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며, 앞서 공개된 Klozer의 첫 싱글 ‘Walking On Snow’ 커버 콘텐츠에서 두 사람이 보여준 자연스러운 시너지로 이번 컬래버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그리고 이번 신곡은 Klozer와 오랫동안 협업한 아티스트이자 최근 드라마 ’소년시대‘ OST ‘When I Was Young’을 작업한 싱어송라이터 Munan이 작품자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누구나 한 번쯤 겪은 그날의 두근거림, 기다림조차 행복하게 만드는 감정을 켜켜이 쌓아 만든 ‘Waiting For You’는 차디찬 겨울, 리스너들을 녹이는 따스한 선물 같은 곡으로 사랑받을 예정이다.

Klozer는 대니 구 ‘Danny Sings’, 백지영 ‘Ordinary Grace’ 앨범 프로듀싱을 비롯해 벤, 휘인, 씨앤블루, 동방신기, 황가람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달 19일 유성은과 함께 한 첫 싱글 ‘Walking On Snow’를 시작으로 매월 다채로운 아티스트와 함께 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249개국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누구나 앨범을 발매, 유통할 수 있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뮤지션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앞장서고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