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카카오톡 친구탭 이번주 업데이트…이전으로 복구 예정

연합뉴스 오지은
원문보기

카카오톡 친구탭 이번주 업데이트…이전으로 복구 예정

속보
이종호 측 "김건희 여사에 수표로 3억 줬다"
이르면 이번주 중반부터 순차 진행 전망
'달라지는 카카오톡'(서울=연합뉴스) 홍민택 카카오 최고제품책임자(CPO)가 23일 경기 용인시 카카오AI캠퍼스에서 열린 '이프(if) 카카오' 콘퍼런스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2025.9.23 [카카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달라지는 카카오톡'
(서울=연합뉴스) 홍민택 카카오 최고제품책임자(CPO)가 23일 경기 용인시 카카오AI캠퍼스에서 열린 '이프(if) 카카오' 콘퍼런스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2025.9.23 [카카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카카오[035720]가 이번 주 중 카카오톡 친구탭 첫 화면을 개편 이전으로 복원한다.

15일 정보통신기술(ICT)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이번주 내에 카카오톡 친구목록을 되살리는 방식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르면 이번주 중반부터 이용자 상황에 맞게 실제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업데이트가 실행되면 지난 9월 업데이트를 발표하면서 적용된 격자식 피드 형태의 친구탭이 석 달 만에 친구목록으로 돌아가게 된다.

업데이트 후에는 격자형 피드를 선택 옵션으로 둘 수 있고, 이용자가 원할 경우 개편 전 친구탭을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는 친구탭 복원 외에도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으로 전해졌다.

built@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