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택시 졸음운전' 인천공항도로서 4대 잇따라 추돌…5명 사상

JTBC
원문보기

'택시 졸음운전' 인천공항도로서 4대 잇따라 추돌…5명 사상

속보
로저스 쿠팡 대표 "韓 정부 지시로 피의자 접촉…왜 국민에 공유 안하나"
해당 영상은 JTBC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JTBC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오늘 새벽 인천공항 고속도로에서 차 넉 대가 잇따라 추돌해 한 명이 숨지고, 네 명이 다쳤습니다. 광주에서는 찜질방에 불이 나 2백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정진명 기자입니다.

[기자]

고속도로 위로 잔해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SUV 등 차량들은 앞뒤가 종잇장처럼 구겨졌습니다.


오늘 새벽 5시쯤 인천공항고속도로 인천공항 방향 2km 지점에서 SUV 2대와 택시 2대가 잇따라 부딪쳤습니다.

이 사고로 SUV에 타고 있던 70대가 숨지고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사고는 3차로에 비상등을 켜고 서 있던 SUV를 뒤따르던 택시가 들이받으면서 시작됐습니다.


사고 충격에 옆 차로로 튕겨져 나간 SUV에 달려오던 또 다른 택시와 SUV가 부딪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은 1차 사고를 낸 택시 기사가 졸음운전을 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 : 비상등이 켜져 있고, 켠 상태에서 이게 정체가 돼 있었고 그래서 그 뒤에 있던 택시가 이제 또 졸음운전을 하셨더라고요.]


+++

대형 찜질방 창문으로 시커먼 연기가 쉴 새 없이 뿜어져 나옵니다.

어젯밤 10시 반쯤 광주 북구 매곡동의 한 찜질방에서 불이 나 2시간여 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2명이 단순 연기 흡입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또 건물 안에 있던 이용객 등 200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소방당국은 지하 1층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조사 중입니다.

[소방 관계자 : 건조기에서 뒷부분에서 화재가 발생을 했잖아요. 지하층에서 발생을 해서 이제 덕트를 타고 위층으로 올라간 거예요.]

+++

서울 구로경찰서는 어머니를 살해한 혐의로 20대 이 모 씨를 현행범 체포했습니다.

이 씨는 어제 오후 6시쯤 서울 구로구의 자택에서 둔기와 흉기로 50대 어머니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씨는 지난 3월에도 흉기를 소지한 채, 과대망상적 행동을 보여 경찰이 응급입원 조치한 바 있습니다.

[화면제공 시청자 송영훈·인천소방본부]

[영상취재 장정원 영상편집 지윤정]

정진명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