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유나X오연, 오늘(14일) 듀엣 캐럴 'Merry Merry Christmas' 발매

OSEN
원문보기

김유나X오연, 오늘(14일) 듀엣 캐럴 'Merry Merry Christmas' 발매

서울맑음 / -0.5 °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김유나와 오연이 연말을 맞아 설렘 가득한 듀엣 캐럴을 선보인다.

김유나와 오연은 오늘(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Merry Merry Christmas'를 발매한다.

'Merry Merry Christmas'는 경쾌하면서도 포근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듀엣 캐럴로, 한 해를 잘 버텨온 모두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특히 김유나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오연 역시 노랫말 작업에 힘을 보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김유나와 오연의 설렘 가득한 순간들이 담긴다. 두 사람은 곡이 지닌 밝은 에너지를 배가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듀엣 캐럴을 선보이게 된 김유나는 "한 해 동안 잘 살아왔고, 또 수고했다는 위로를 전하고 싶었다. 크리스마스만큼은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곡을 만든 만큼, 'Merry Merry Christmas' 많이 사랑해 달라"라고 전했다.


오연은 "연말에 캐럴을 들려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 겨울은 차갑고 버거울 때도 있지만, 그 안에 스며드는 따뜻함과 설렘이 있는 것 같다. 'Merry Merry Christmas' 들으시면서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김유나와 오연이 함께한 듀엣 캐럴 'Merry Merry Christmas'는 오늘(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