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인기 미드 여배우, 길 건너다 차에 치여 사망..마지막 이웃과 대화 '뭉클' [Oh!llywood]

OSEN
원문보기

인기 미드 여배우, 길 건너다 차에 치여 사망..마지막 이웃과 대화 '뭉클' [Oh!llywood]

속보
암호화폐 일제 하락, 비트 2%-이더 5%-리플 2%

[OSEN=최이정 기자] 아마존 프라임 인기 시리즈 ‘마블러스 미세스 메이젤(The Marvelous Mrs. Maisel)’에 출연했던 배우 웬 알튼 데이비스(Wenne Alton Davis)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60세.

피플의 10일(헌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데이비스는 지난 8일 오후 9시 직전, 미국 뉴욕 맨해튼 미드타운에서 길을 건너다 차량에 치이는 사고를 당했다. 뉴욕 경찰(NYPD)에 따르면, 사고는 웨스트 53번가와 브로드웨이 교차로에서 좌회전하던 2023년형 블랙 캐딜락 XT6가 데이비스를 충돌하면서 발생했다.

경찰은 “데이비스는 머리와 신체에 심각한 외상을 입었다”고 전하며, 현장에서 곧바로 응급 요원에 의해 마운트 사이나이 웨스트 병원(Mount Sinai West)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 판정을 받았다. 운전자는 현장을 떠나지 않았고 부상은 없었으며, 경찰은 현재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뉴욕 데일리뉴스에 따르면 데이비스의 이웃 에드워드 레이노소는 사고 당일 낮, 그와 나눈 마지막 대화를 떠올렸다.
데이비스는 그에게 “사랑해요, 고마워요(I love you, I appreciate you)”라고 말하며 집을 나섰다고 한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이웃들은 충격에 빠졌다.

데이비스는 2023년 방영된 ‘마블러스 미세스 메이젤’ 시즌5에서 여성 경찰 역으로 출연하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는 그의 마지막 TV 출연이 됐다.


IMDb에 따르면, 고인은 2004년 단편영화 ‘Ladies Room’을 시작으로 ‘Rescue Me’(2009), ‘Shame’(2011), ‘The Normal Heart’(2014), ‘American Odyssey’(2015), ‘Blindspot’(2019), ‘New Amsterdam’(2019), ‘Girls5eva’(202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데이비스는 오랜 시간 조연과 단역을 오가며 성실하게 경력을 쌓아온 배우였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벌어진 뜻밖의 사고는 팬들과 동료 배우들에게 깊은 슬픔을 안기고 있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과 차량 기록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SNS, 작품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