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연경재단, 13일 기부자 감사의 날 행사 개최

연합뉴스 이동칠
원문보기

김연경재단, 13일 기부자 감사의 날 행사 개최

속보
실적 실망 인텔, 시간외서 13%까지 폭락
장학증 수여 이어 '배구 여제' 김연경 토크쇼도 진행 계획
U-16 아시아선수권 우승 축하 격려금을 전달한 김연경 이사장(왼쪽에서 2번째).[김연경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U-16 아시아선수권 우승 축하 격려금을 전달한 김연경 이사장(왼쪽에서 2번째).
[김연경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동칠 기자 = '배구 여제' 김연경이 이사장으로 활동하는 김연경재단(KYK파운데이션)이 13일 기부자 감사의 날 행사를 연다.

이날 행사에는 김연경 이사장을 비롯한 재단 이사진과 후원사 및 협력사, 기부자, 장학생 및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외부 특별강연에 이어 김연경 이사장과 함께하는 토크쇼 순으로 진행된다.

KYK파운데이션 이사장인 '배구 여제' 김연경[KYK파운데이션 홈피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KYK파운데이션 이사장인 '배구 여제' 김연경
[KYK파운데이션 홈피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재단은 "2025년 한 해 동안 후원자님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든든한 응원 덕분에 많은 유소년이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면서 "올 한 해의 성과와 변화,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을 함께 나누고자 연말 재단의 활동과 장학생들의 이야기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감사와 공유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U-16 아시아선수권 MVP로 선정된 손서연(왼쪽)[아시아배구연맹 홈피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U-16 아시아선수권 MVP로 선정된 손서연(왼쪽)
[아시아배구연맹 홈피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올해 16세 이하(U-16) 아시아선수권 우승을 이끌고 최우수선수(MVP)로 뽑힌 '리틀 김연경' 손서연(경해여중)은 김연경재단 장학생으로 선발됐지만, 대한배구협회의 유소년 글로벌 인재로 뽑혀 이탈리아로 출국하는 일정이 겹쳐 손서연 부모가 대신 참석한다.

chil8811@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