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한국 가수 최초 '대한민국 착한 기부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한국 가수 최초 '대한민국 착한 기부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속보
미국 쿠팡사 주주, 국제투자분쟁 중재의향서 제출
빅히트뮤직 제공

빅히트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방탄소년단이 '제5회 대한민국 착한 기부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8일 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한국자선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이 시상식은 나눔과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에 희망과 용기를 전한 개인과 단체를 격려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되었다.

방탄소년단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2017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시작한 'LOVE MYSELF'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아동·청소년 폭력 예방과 심리 지원에 앞장선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방탄소년단은 수상 소감을 통해 "'LOVE MYSELF' 캠페인이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는 사실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하며, "이 영광을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 온 아미(ARMY.팬덤명)분들께 돌리고 싶다. 앞으로도 따뜻하고 건강한 변화에 기여하는 방탄소년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년 봄 신보 발매와 함께 월드 투어를 예고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