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골든차일드 출신 최성윤, 소속사 이적→13일 첫 솔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골든차일드 출신 최성윤, 소속사 이적→13일 첫 솔로(공식)

속보
정청래, 1인1표제 도입 일보 후퇴… "당분간 어렵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 출신 최성윤(활동명: Y)이 소속사 이적 후 첫 솔로곡으로 홀로서기에 나선다.

소속사 오크컴퍼니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최성윤의 첫 싱글 'AURORA(오로라)' 발매 소식과 함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 출신 최성윤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 [사진=아이컨택컴퍼니]

골든차일드 출신 최성윤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 [사진=아이컨택컴퍼니]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 따르면 5일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8일부터 10일까지 최성윤의 신곡 분위기와 한층 깊어진 비주얼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그리고 11일 신곡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오는 13일 신곡 'AURORA'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최성윤의 첫 솔로곡 'AURORA'는 하루의 끝과 시작이 맞닿는 찰나의 순간을 담아낸 곡으로, 마치 해가 저물고 다시 떠오르는 것처럼 최성윤의 이야기와 유기적으로 연결돼있다. 따뜻한 밴드 사운드와 최성윤의 부드러운 보컬, 설렘과 그리움, 희망이 교차하는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그동안의 최성윤의 시간을 함께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최성윤은 이번 앨범으로 진솔한 감정과 표현력, 한 단계 성숙해진 음악으로 최성윤만의 서사를 차곡차곡 쌓아갈 첫 번째 페이지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최성윤은 그룹 골든차일드 출신으로, 지난 2017년 8월 첫 EP 'Gol-Cha!(골-차!)'로 정식 데뷔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꾸준히 그룹 활동을 이어왔다. 그리고 지난달, 오크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 행보를 예고했다.

최성윤의 첫 싱글 'AURORA'는 오는 13일 정오 발매 예정이며, 5일 오후 3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