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커버앤커버 ‘애플민트 3분 패드팩’, 화해 어워드 스킨/토너 패드 진정 1위 수상

세계비즈
원문보기

커버앤커버 ‘애플민트 3분 패드팩’, 화해 어워드 스킨/토너 패드 진정 1위 수상

서울흐림 / -0.6 °
주식회사 뷰티엑스랩의 코스메틱 브랜드 커버앤커버의 ‘애플민트 3분 패드팩’이 뷰티 플랫폼 화해의 ‘2025년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스킨케어 부문 스킨/토너 패드 진정 분야의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현재 이 제품은 화해 누적 랭킹에서 ▲마스크/팩 > 부분마스크 패드 > 보습 부문 ▲스킨케어 > 스킨/토너 패드 > 보습 부문에서 2025년 8월 1주차부터 11월 4주차까지 동시 1위를 기록하는 중이다.

애플민트 3분 패드팩은 바쁜 현대인의 생활 양상을 고려해 단시간 내 피부 보습 및 진정 관리가 가능하도록 고안됐다. 특히 머리를 말리는 3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효과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을 내세워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제품에는 애플민트 추출물과 5가지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있다. 자외선 노출이 잦은 야외 활동 후나 운동 직후 열감 있는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기여한다.

더불어 간편한 휴대성을 위해 개별 포장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여행 및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가 높아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SNS와 뷰티 커뮤니티 등에서 제품 사용 후기가 확산되며 높은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커버앤커버는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화장품 규제 현대화법(MoCRA) 인증을 마치고 미국 아마존 및 틱톡숍 입점을 통해 북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아울러 K뷰티에 대한 수요가 높은 동남아시아와 중동 지역으로도 유통망을 확장,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한서진 커버앤커버 대표는 "간편 스킨케어 분야에서 혁신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성장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커버앤커버는 이번 '화해' 랭킹 1위 달성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