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정국·에스파 윈터, 커플 타투에 커플템? 핑크빛 열애설에 '묵묵부답'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BTS 정국·에스파 윈터, 커플 타투에 커플템? 핑크빛 열애설에 '묵묵부답'

속보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106조원에 인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전정국, 28)과 에스파 윈터(김민정, 24)가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5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정국과 윈터가 열애 중이라는 주장이 확산되고 있다.

두 사람은 강아지 세 마리의 얼굴이 박힌 타투를 팔뚝의 같은 위치에 새겼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또한 같은 디자인, 다른 색깔의 인이어를 맞추고 손가락 약지에 같은 색깔의 네일을 한 사진이 공개돼 열애설에 불을 붙였다.

또한 두 사람이 같은 디자인의 모자, 티셔츠, 바지 등 이른바 '커플템'을 여러 개 보유하고 있고, 똑같은 실 팔찌를 하고 있다는 것 역시 핑크빛 열애설에 힘을 싣고 있다.

정국이 올해 3월 군복무 중 휴가를 내 에스파의 콘서트를 관람한 것 역시 재조명됐다. 윈터가 라이브 방송에서 카리나와 끝말 잇기 게임을 하다 "전정국"이라고 정국의 본명을 외친 것 역시 두 사람의 열애설의 증거로 대두되고 있다.

정국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과 윈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에 대해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