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자선경기 13일 개최…참가선수 라인업 공개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자선경기 13일 개최…참가선수 라인업 공개

속보
정청래 "당원 1표제, 재부의 어려워…지선 룰은 수정안 낼 것"
사진=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제공

사진=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는 제4회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자선경기를 오는 13일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선수협 이근호 회장은 "벌써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선수협 자선경기는 K리그와 WK리그 현역 선수들과 은퇴 레전드 선수들까지 남·녀가 함께 모이는 한국 유일의 축구 축제이다. 올해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선수협 이근호 회장을 비롯해 임원진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대회는 13일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선수협 이근호 회장은 "선·후배가 함께 만들어가며 존중받는 축구 문화를 만들기 위해 선수협 자선경기의 하이라이트인 김경중, 윤영선의 합동 은퇴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그라운드의 기적 신영록, 다시 꿈꾸는 유연수, 그리고 미래의 국가대표들인 유소년 유소녀 선수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획 중"이라고 설명했다.

선수협 김훈기 사무총장은 "제4회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자선경기는 미즈노와 선수협이 함께 한다. TEAM 이근호, 윤영글, 강가애, 신광훈 주장이 현재 팀원들을 나누고 있다. 최종 팀원 명단이 나오면 SNS에 공지할 예정이다. 아울러 참가선수 추가 명단이 계속해서 공개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김훈기 사무총장은 "리그 경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재치 있는 세리머니와 숨겨진 끼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12월 13일 경기장에 찾아오셔서 선수들과 함께 잊지 못할 연말 파티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4회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자선경기는 12월 13일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행사 내용 및 티켓 정보는 추후 선수협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아울러 선수협 자선경기에 참여할 선수명단을 확정하는 대로 공지하기로 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