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모바일’ x ‘포르쉐’ x ‘배그’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독일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포르쉐 그리고 ‘PUBG: 배틀그라운드’와 함께하는 글로벌 3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5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포르쉐의 정교한 디자인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은 포르쉐 918 스파이더를 비롯해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S, 포르쉐 카이엔 터보 GT), 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카브리올레 등 포르쉐의 대표 모델을 전장에서 운전할 수 있다.
각 차량은 포르쉐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고성능 주행감을 반영했으며 모델별 전용 색상과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포르쉐 테마의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포르쉐 레이싱 수트, 레이싱 헬멧, 패러슈트, 엠블럼 오브제, 카 키 오브제 등 포르쉐 감성을 담은 액세서리를 장착해 정밀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포르쉐 협업은 ‘정밀함이 승리를 만든다. 자신감이 그 승리를 이끈다’를 슬로건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배틀그라운드(PC·콘솔 버전)’이 함께 진행하는 통합 프로젝트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