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경방 타임스퀘어, 국내 유통업계 최초 ‘무신사 걸즈’ 오픈

헤럴드경제 강승연
원문보기

경방 타임스퀘어, 국내 유통업계 최초 ‘무신사 걸즈’ 오픈

속보
청도 열차사고 하청업체 대표·관리자 등 3명 구속
무신사 걸즈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타임스퀘어 제공]

무신사 걸즈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타임스퀘어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5일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여성 패션 전문 매장 ‘무신사 걸즈’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이번 무신사 걸즈 입점을 통해 다양한 여성 패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패션 허브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타임스퀘어 3층에 들어서는 무신사 걸즈는 국내 대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프라인 스토어 최초로 선보이는 여성 패션 큐레이션 매장이다. 온라인에서만 접하던 인기 여성 브랜드 약 44개를 만나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여성 고객들을 겨냥했다.

무신사 걸즈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허그유어스킨, 애즈온 등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는 물론, 타입서비스, 나체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에이이에이이, 밀로 우먼 등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들을 섹션별로 구성했다. 액세서리 카테고리도 함께 선보여 ‘토탈 스타일링 공간’으로 완성했다.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14일까지는 무신사 걸즈 영등포 타임스퀘어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12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굿즈·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가챠 이벤트, 산리오 협업 사은품 증정, 구매 금액별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일부 브랜드에서는 한정 기간 구매할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캡슐 컬렉션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테넌트와 이색 F&B,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꾸준히 확대해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