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넥서스파마 현유진 대표, ‘무역의 날’ 국무총리 표창…글루타넥스 글로벌 성장세 이끌어

헤럴드경제 김병규
원문보기

넥서스파마 현유진 대표, ‘무역의 날’ 국무총리 표창…글루타넥스 글로벌 성장세 이끌어

속보
홍명보, 내년 6월11일 유럽PO D 승자와 북중미월드컵 첫 경기
사진 : ‘제 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넥서스파마㈜ 현유진 대표

사진 : ‘제 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넥서스파마㈜ 현유진 대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글루타넥스(GLUTANEX)를 이끌고 있는 넥서스파마㈜ 현유진 대표가 지난 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 무역의 날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한국무역협회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우리나라 무역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했다.

특히 국무총리 표창은 국내 무역 경쟁력과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되는 권위 있는 정부 포상으로, K-뷰티 산업에서도 소수의 브랜드만이 받는 상으로 꼽힌다.

이에 현유진 대표는 화장품 무역분야에서의 탁월한 성과와 글로벌 성장 기여도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글로벌 경쟁력과 기술력이 종합적으로 평가되는 만큼, 이번 수상은 K-뷰티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현 대표는 아시아 주요 국가를 넘어 유럽 등 글로벌 시장 전반에서 글루타넥스 브랜드의 수출 확대를 주도하며, 기업의 해외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해왔다.


또한 국내에서는 제품력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글루타넥스를 신뢰도 높은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며 시장 내 영향력을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기술 기반 제품 개발,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 브랜드 철학 ‘Glow Science _Find Your Glow’에 기반한 과학적 스킨케어 솔루션 제시 등을 통해 글루타넥스를 글루타치온 NO.1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현유진 대표는 “그동안 추진해 온 수출 확대 노력과 브랜드 가치 제고 노력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뜻깊다”며 “글루타치온 기술을 기반으로 한 메디컬 스킨케어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바이어 니즈 맞춤형 개발과 글로벌 채널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