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현영, 중학생 딸 인천시 대표 선수로 활약…"매니저로 활동"('셀러브리티')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현영, 중학생 딸 인천시 대표 선수로 활약…"매니저로 활동"('셀러브리티')

서울흐림 / -0.6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방송인 현영이 사업가로 깜짝 변신한 근황을 전한다.

오는 5일 오후 6시 '셀러브리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다섯 번째 에피소드에는 방송인 현영이 출연한다. 현영은 예능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 등 연기 활동과 음반을 발매하며 가수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원조 엔터테이너. 그는 전현무와 오랜만에 재회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현영의 초현실적 일상이 공개되며 전현무를 깜짝 놀라게 한다. 현재 뷰티 쇼호스트 활동을 비롯한 각종 방송 활동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화장품 회사 CEO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또 인천시 대표 수영 선수로 활동하는 첫째 딸 다은 양의 매니저 업무까지 하는 등 쉴 틈 없는 일상으로 전현무를 감탄하게 한다.

방송 활동을 통해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현영은 숨 가쁜 N잡 라이프에도 아낌없는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고 이에 전현무는 "최근 만난 사람 중 가장 멋진 것 같다"고 칭찬한다.

콘텐츠 제작사 메리고라운드컴퍼니와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공동 제작한 '셀러브리티'는 ‘제품보다 사람을 먼저 만난다’는 기획 의도로 제작된 커머스 토크쇼로 앞서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을 비롯해 천정민, 유한나, 홍영기 등의 기업인들을 만나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