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첫 팬콘' 휘브, 스펙트럼+케미+진심 모두 증명…웰메이드 라이브→새달 컴백 예고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첫 팬콘' 휘브, 스펙트럼+케미+진심 모두 증명…웰메이드 라이브→새달 컴백 예고

속보
LGU+, 고객 36명 통화정보 유출 발생…개보위 자진 신고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보이그룹 휘브(WHIB)가 첫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과 아티스트가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한 시간이라는 평가가 나왔다.

휘브(김준민,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원준)는 지난달 30일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5 휘브 퍼스트 팬 콘서트 ‘앤드 : 뉴 챕터(AnD : New Chapter)’를 개최했다.

‘앤드 : 뉴 챕터’는 휘브가 데뷔 2년 만에 처음 선보인 단독 공연이자 7인조 재편 후 첫 공식 행보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기대를 입증했다. 휘브는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를 선보이며 공연명 그대로 앤드(공식 팬덤명)와 함께 음악 여정의 뜻깊은 새 챕터를 맞았다.

이날 휘브는 올해 발표한 네번째 싱글 타이틀곡 ‘뱅 아웃’과 데뷔곡 ‘디지’로 오프닝을 열었다. 휘브만의 당당한 에너지와 파워 퍼포먼스가 팬들의 큰 환호를 자아냈다.

휘브의 청량함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아우르는 폭넓은 스펙트럼은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로 이어졌다. 휘브는 ‘배로’ ‘해!’ ‘킥 잇’ ‘뱅!’ 등 대표곡은 물론 미발매곡 ‘메이크 잇’ 무대까지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참가한 멤버 김준민, 이정, 원준은 ‘스웨티’ 댄스 커버 무대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어 휘브가 완전체로 재해석한 엔하이픈 ‘아웃사이드’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휘브 멤버들의 솔직한 마음을 들어보는 ‘지목토크 - 그건 바로 너!’ 코너는 서로의 첫인상부터 연습생 시절 에피소드, 고마운 점 등 무대 밖 이야기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주제로 꾸려져 모두에게 유쾌하면서도 훈훈한 시간을 선물했다.

‘일심동체 챌린지 퀴즈’에서는 ‘스파게티’ ‘캔디’ ‘라이크 제니’ 등 K팝 챌린지를 소화하며 남다른 팀워크와 끼를 발휘했다. 이 밖에도 그동안 써왔던 챕터를 돌아보고,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VCR 영상이 감동을 배가시켰다.

앙코르곡으로 ‘스틸 타이핑.. (부제: 빈칸)’을 감성적인 보컬로 들려준 휘브는 “저희의 눈부신 계절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수많은 챕터를 써갈 수 있도록 계속 함께해달라”라는 소감을 남겨 여운을 더했다. 또한 내년 1월 컴백을 깜짝 발표해 기대감을 높였다.

올해로 데뷔 2주년을 맞은 휘브는 브랜드 리뉴얼을 완료하고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팬 콘서트 ‘앤드 : 뉴 챕터’의 서울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도쿄, 방콕, 오사카, 타이페이 등 도시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