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윤채경과 열애설 침묵하더니…이용대 "열심히 하는 중, 넘어가 달라" 답변 無 (스파이크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윤채경과 열애설 침묵하더니…이용대 "열심히 하는 중, 넘어가 달라" 답변 無 (스파이크워)

속보
민주 '정청래표' 1인1표제 중앙위서 부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가 열애설 관련 질문에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28일 온라인을 통해 MBN 스포츠 예능 '스파이크 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세진(단장), 신진식-김요한(감독), 이수근-붐(주장), 성훈-윤성빈-이용대-안성훈-카엘(선수 대표), 이유정 PD가 참석했다.

'스파이크 워'는 18X9m 코트에서 펼쳐지는 스타들의 배구 전쟁으로 '배구 레전드' 김세진-신진식-김요한이 남녀 혼성 연예인 배구단을 창단해 일본 연예인 배구단과의 국가대항전을 목표로 대장정의 여정을 시작하는 프로그램.

앞서 이용대는 그룹 에이프릴 출신 윤채경과 8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서로를 주변에 연인으로 소개하면서 1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MC는 "예민한 질문"이라며 외적 요인이 경기력에 영향을 주지 않는지 질문을 던졌다. 사실상 열애설을 돌려 묻는 분위기였다.

이에 이용대는 "제작발표회 자리니까 넘어가 달라"며 말을 아꼈고,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고만 답하며 조심스럽게 상황을 정리했다.


한편 '스파이크 워'는 오는 30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N '스파이크 워'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