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교복 무슨 일이야?”...고원희, 이혼 발표 후에도 흔들림 없는 ‘팔색조 매력’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교복 무슨 일이야?”...고원희, 이혼 발표 후에도 흔들림 없는 ‘팔색조 매력’

속보
KTX 운행 중에 화재...승객 전원 하차·대피
사진 | 고원희 SNS

사진 | 고원희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최근 결혼 2년 만의 이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던 배우 고원희가 근황을 알렸다.

고원희는 26일 자신의 SNS에 “이틀간 너무 재밌었다!! #필헌 #신곡 #뮤비 coming soon”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 사진들은 필헌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로 고원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특히 고원희의 ‘교복 셀카’가 눈길을 끌었다.

단정한 교복 차림으로 카메라를 향해 V 포즈를 취하며 해맑게 웃는 모습은 영락없는 청춘 드라마 여주인공이었다. 그는 사진과 함께 “교복... 무슨 일이야 ”라고 심취한 모습을 보여줬다.

귀여운 숏컷 헤어스타일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교복 자태는 ‘숏컷 여신’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한, 공개된 영상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마련된 농구 골대 앞에서 코트를 착용한 채 활기차게 공을 던지는 고원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25일 고원희 소속사는 25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고원희가 신중한 고민 끝에 올해 초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합의했다”며 “고원희는 결혼식 후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던 상태였다”고 밝혔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