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2025 MAMA' 라이즈 원빈→보넥도 이한·투어스 신유, '케데헌' 사자보이즈 된다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2025 MAMA' 라이즈 원빈→보넥도 이한·투어스 신유, '케데헌' 사자보이즈 된다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효과 지속,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 상승 출발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들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 헌트릭스와 사자보이즈로 변신한다.

'2025 MAMA 어워즈'는 25일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공식 컬래버레이션 스테이지를 예고했다.

올해 'MAMA 어워즈'에서는 전 세계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무대가 현실로 등장한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악령을 쫓는 K팝 퇴마사 걸그룹 헌트릭스로는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아현, 로라가 무대에 오른다. 음원을 삼킨 라이브로 잘 알려진 베이비몬스터는 영화 속 장면을 완벽한 싱크로율로 선보일 예정이다.

헌트릭스와 대적하는 K팝 악령 보이그룹 사자보이즈는 보이넥스트도어 이한, 라이즈 원빈, 투어스 신유, 제로베이스원 박건욱과 한유진이 맡아 극 중 서사를 무대 위로 옮긴다.

'2025 MAMA 어워즈' 측은 "애니메이션 영화의 세계관을 무대 위에 생생하게 옮겨 담는 이번 컬래버 스테이지는 전 세계 K팝 팬들을 하나로 연결할 상징적인 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