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그릭요거트 중심으로 건강한 식문화 선도

중앙일보 이준혁
원문보기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그릭요거트 중심으로 건강한 식문화 선도

속보
일본 축구, 네덜란드-튀니지-유럽PO B 승자와 F조
요즘은 철저한 품질 관리로 만든 프리미엄 그릭요거트로 웰니스 시장을 선도한다.

요즘은 철저한 품질 관리로 만든 프리미엄 그릭요거트로 웰니스 시장을 선도한다.


요즘(YOZM, 이하 요즘)이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그릭요거트 부문을 수상했다.

요즘은 프리미엄 그릭요거트를 중심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웰니스 브랜드다. ‘단단하게, 심플하게, 당당하게’라는 슬로건과 ‘요즘 나답게’라는 미션을 통해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1년 이상의 연구로 완성한 꾸덕꾸덕하고 크리미한 질감의 요거트는 브랜드의 상징이다.

요즘은 2020년 이후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하며 프리미엄 요거트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쿠팡, 마켓컬리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26만 건 이상의 소비자 리뷰로 높은 만족도를 입증했으며, 플레인·소프트·플레이버·토핑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전국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 영향력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의 바탕에는 철저한 품질 관리가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직영공장과 자체 연구소를 통해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매일 품질을 검사하며, 1등급 원유와 덴마크산 유산균만을 사용한다. 특히 100g당 최대 4000억 마리의 풍부한 유산균을 담아 맛과 기능성, 안정성을 모두 잡았다.

요즘은 ‘정직’과 ‘신뢰’를 핵심 가치로 삼고 투명한 경영과 고객 중심의 소통을 실천하며, 지역 고용 창출과 사회 공헌 활동으로 상생의 가치를 추구한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준혁 중앙일보M&P 기자 lee.junhyuk1@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