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태시장 조준한 지니언스, '글로벌 파트너·솔루션데이' 개최

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원문보기

아태시장 조준한 지니언스, '글로벌 파트너·솔루션데이' 개최

속보
법원, '집사 게이트' 연루 IMS모빌리티 대표 구속영장 발부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지니언스가 아시아태평양 보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현지 파트너 행사를 개최했다.

지니언스는 인도네시아 현지 파트너사 피티프로스페라아스윈드라테크놀로지(PTA)와 '지니언스 파트너 앤 솔루션 데이 2025(Genians Partner & Solution Day 2025)'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현지 파트너사 PTA는 2017년 설립된 IT 보안 전문 유통사다.

이번 행사는 11월11일부터 12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애슐리 호텔에서 열렸다. 11일에는 파트너 세션, 12일에는 고객 세션이 각각 진행됐다. 지니언스는 ▲네트워크접근제어(NAC) ▲인사이츠 E(Insights E) ▲제로트러스트네트워크접근(ZTNA) 등 핵심 솔루션을 중심으로 한 통합 보안 전략과 현지 보안 컴플라이언스 대응 방안을 공유했다.

이번 행사에서 지니언스는 '파일리스(Fileless) 기반 랜섬웨어 공격 대응 방안'을 주제로, NAC 역할을 중점 소개했다. 랜섬웨어가 공격 확산을 위해 횡적 이동을 수행한다는 점에 주목해, NAC 최소 권한 접근 제어 기능이 감염 단말의 네트워크 이동을 차단하거나 지연시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NAC 단독 대응을 넘어 통합 단말 보안 플랫폼 '지니안 인사이츠 E(Genian Insights E)'와의 연계 시나리오도 선보였다. 두 솔루션을 함께 활용하면 엔드포인트탐지및대응(EDR)에서 탐지한 위협 정보를 기반으로 NAC가 즉각적인 네트워크 격리를 수행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부터 엔드포인트까지 아우르는 통합 가시성과 대응력을 확보할 수 있다.

'지니안 인사이츠 E'는 EDR을 기반으로 백신(AV), 안티랜섬웨어(Anti-Ransomware), 매체제어(Device Control) 기능을 통합한 단말 보안 플랫폼이다.


지니언스는 '지니안 ZTNA'를 통한 제로트러스트 구현 전략과 '지니안 NAC'을 활용한 실제 고객 사례도 소개했다. 또한 '지니안 인사이츠 E' 통합 보안 관리 데모 세션을 통해 참석자들이 엔드포인트와 네트워크를 연계한 보안 운영 환경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나세일 지니언스 해외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아태지역 시장 공략을 위한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며 "현지 파트너와 함께 지속 가능한 사이버 보안 역량을 강화하고, NAC–Insights E–ZTNA 통합 전략을 기반으로 시장 확산에 박차를 가할 것"고 전했다.

한편 지니언스는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태국, 말레이시아 등 주요 아태 지역에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7월 말레이시아 푸트라자야에서 열린 '사이데스(CYDES) 2025', 8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DTI-CX 2025'에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동남아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