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차은우가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ELSE'의 타이틀곡 'SATURDAY PREACHE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차은우는 오디오 믹서를 조절하며 등장해 초반부터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이어 공개된 장면에서는 단정한 셔츠와 레더 재킷을 매치한 모습, 상처 분장을 더한 캐주얼 스타일을 오가며 혼란스러운 두 얼굴을 표현해 상반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티저 후반부에서 차은우는 손을 들어 올리는 제스처와 함께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독특한 에너지를 드러냈다.
후렴구에서는 "Saturday preacher"라는 가성이 반복되다 "Here is your Saturday preacher"라는 단단한 톤으로 전환되며 곡의 중독성을 높였다. 'SATURDAY PREACHER'는 차은우가 서울과 도쿄 팬미팅 'THE ROYAL'에서 먼저 라이브로 선보인 곡으로, 펑키함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디스코 장르를 기반으로 토요일 밤의 감정을 담아냈다.
차은우의 솔로 미니 2집 'ELSE' 전곡과 타이틀곡 'SATURDAY PREACHER'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