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준맘, 다섯째 만삭사진 공개…"임신 기간만 9년, 출산 5일 남아"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하준맘, 다섯째 만삭사진 공개…"임신 기간만 9년, 출산 5일 남아" [★해시태그]

서울맑음 / -1.2 °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쇼핑몰 CEO 하준맘(박미연)이 다섯째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하준맘은 17일 자신의 계정에 "출산 날짜까지 딱 5일 남았어요. 다섯 번째 임신만에 처음으로 배 드러내고 만삭사진 도전해 봤어요. 배 내놓고 찍은 것도 처음, 이렇게 공개하는 건 더더욱 처음입니다ㅋㅋㅋ"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임신 기간만 9년.... 그 긴 시간 동안 정말 열심히 방문 허용해 줬는데 이제 안녕 올챙..."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공개한 사진에는 만삭 배를 드러낸 하준맘과 아내의 다리 아래 무릎을 꿇은 하준파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하준파파는 아내의 배에 얼굴을 맞대는가 하면 아내를 번쩍 들며 미소를 보였다.



1991년생 동갑내기 부부 하준맘, 하준파파는 구독자 30만 명의 유튜브 채널 '비글부부'를 운영 중으로, 2018년 JTBC '랜선라이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뷰티 브랜드 등을 론칭하는 등 사업가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슬하에는 2017년 첫째 하준, 2019년 둘째 이준 군, 2022년 셋째 지운 양, 2023년 넷째 서준 군을 뒀다. 곧 태어날 다섯째 아이는 딸인 것으로 알려졌다.


2020년 생후 6개월이던 둘째가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사진 = 하준맘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