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자우림, 신곡 '라이프!'’로 컴백…러닝팬 만난다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자우림, 신곡 '라이프!'’로 컴백…러닝팬 만난다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최근 신곡 ‘라이프!’로 돌아온 자우림이 폭발적인 록에너지로 러닝팬을 만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매직카펫라이드’ ‘하하하쏭’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밴드 자우림은 오는 24일까지 '자우림의 런 오브 라이프!'를 달리기 앱 서비스 런데이에서 개최한다.

달리기의 즐거움을 한층 끌어올리기 위해 마련된 자우림의 '런 오브 라이프!'는 신곡 '라이프!'를 비롯한 자우림의 노래 총 6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멤버 김윤아, 김진만, 이선규 전원이 참여해 보이스코칭과 응원을 전하며 러너들의 완주를 독려할 예정이다.

자우림의 ‘뮤직런’ 캠페인 '런 오브 라이프!'는 추첨을 통해 완주한 팬들에게 자우림 멤버 전원의 사인이 담겨있는 티셔츠와 경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달리기 완주후 인스타그램에 참여 인증을 하면 된다.

KT지니뮤직(지니뮤직)과 주식회사 땀(런데이)은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뮤직런 캠페인을 런데이앱에서 열고 있다. ‘뮤직런’ 캠페인은 러너들에게 아티스트와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아티스트가 직접 음악과 응원과 보이스코칭을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누적 회원 수 480만 명을 돌파한 런데이는 보이스 코칭을 기반으로 한 러닝 앱으로, 사용자들의 몰입감 있는 운동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