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남 보험사 빌딩 앞 인화물질 뿌리고 방화 위협한 남성 체포

연합뉴스 최원정
원문보기

강남 보험사 빌딩 앞 인화물질 뿌리고 방화 위협한 남성 체포

서울구름많음 / -0.6 °
강남 보험사 빌딩 앞 인화물질 뿌리고 방화 위협한 남성 체포(서울=연합뉴스) 6일 서울 강남역 인근 보험사 사옥 앞에서 불을 지르겠다며 소동을 벌인 남성이 경찰에게 체포되고 있다. 그는 이날 오후 4시 40분께 보험사 앞에 승용차를 세워둔 채 인화성 물질을 사옥 정문에 뿌리고 불을 붙이겠다고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2025.11.6 [독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강남 보험사 빌딩 앞 인화물질 뿌리고 방화 위협한 남성 체포
(서울=연합뉴스) 6일 서울 강남역 인근 보험사 사옥 앞에서 불을 지르겠다며 소동을 벌인 남성이 경찰에게 체포되고 있다. 그는 이날 오후 4시 40분께 보험사 앞에 승용차를 세워둔 채 인화성 물질을 사옥 정문에 뿌리고 불을 붙이겠다고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2025.11.6 [독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최원정 기자 = 서울 강남역 인근 보험사 사옥 앞에서 불을 지르겠다며 소동을 벌인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서초경찰서는 6일 방화예비 혐의로 남성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오후 4시 40분께 삼성화재 서초사옥 앞에 승용차를 세워둔 채 인화성 물질을 사옥 정문에 뿌리고 불을 붙이겠다고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아내의 제지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위협을 이어가다 10여분 만에 경찰에 제압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삼성화재에 제기한 보험금 지급 청구 소송이 대법원에서 패소가 확정되자 사옥 앞에서 1인 시위를 이어온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다.

away777@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