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역시 톱모델”...이현이, 20주년 기념 ‘상의 탈의’ 파격 화보 공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역시 톱모델”...이현이, 20주년 기념 ‘상의 탈의’ 파격 화보 공개!

속보
수도권 강풍 피해 잇따라...한때 지하철 1선도 운행 차질
사진 | 하퍼스바자, 이현이 SNS

사진 | 하퍼스바자, 이현이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역대급 화보를 공개했다.

이현이는 4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함께한 기념 화보 여러 장을 게재하며 20년 차 톱모델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이현이가 20년 모델 커리어를 집대성하듯 총 13가지의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해냈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도 촬영 현장이 최초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매니시한 분위기의 데님 룩부터, 올블랙 가죽 의상, 우아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샤넬 스타일의 룩까지, 각 콘셉트마다 20년 경력 모델의 깊이 있는 표현력을 발휘했다.

특히, 상반신을 노출하고 와이드 챙 모자로 시크함을 더한 파격적인 컷은 톱모델의 자신감과 당당함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이현이는 SNS 멘트를 통해 “어느덧 데뷔 20주년이 되었다. 기념해서 바자 화보도 찍고 동상이몽 VCR도 찍었다”며 “스무 해 동안 여러 가지 일을 많이 했지만 그래도 모델로서의 정체성이 가장 좋고 설렌다”고 밝혀 모델 일에 대한 애정을 재확인했다. 그녀는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 살겠다”는 다짐도 덧붙였다.


201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이현이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구척장신의 에이스로 활약하며 ‘멀티 엔터테이너’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2012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