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동훈·장혜영, '새벽배송 금지' 놓고 CBS '박재홍의 한판승부'서 공개 토론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홍혁의 PD
원문보기

한동훈·장혜영, '새벽배송 금지' 놓고 CBS '박재홍의 한판승부'서 공개 토론

속보
광주대표도서관 붕괴사고, 마지막 매몰 노동자 발견
CBS 박재홍의 한판승부
한동훈·장혜영 3일, CBS '박재홍의 한판승부'에서 공개 토론 예정
연합뉴스

연합뉴스



'새벽배송 전면 금지' 논란을 놓고 설전을 벌였던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와 장혜영 전 정의당 의원이 라디오 공개 토론에서 맞붙는다.

두 사람은 오는 11월 3일(월) 오후 6시 25분부터 7시까지 CBS 라디오(98.1MHz) '박재홍의 한판승부'에 출연해 '새벽배송 전면 금지' 논의와 관련한 토론에 나설 예정이다.

한 전 대표는 31일 SNS에 "민노총이 추진하는 '새벽배송 금지' 찬반 문제는 국민들의 관심이 큰 사안"이라며 "우리 사회에서 노동자와 소비자의 선택권을 제약하는 규제를 어디까지 할 것인가에 대한 현실적이고도 중요한 문제"라고 밝혔다. 이어 "장혜영 전 정의당 의원의 제안에 따라 다음 주 월요일 저녁 라디오 생방송으로 토론하겠다"며 "생산적인 토론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에 장 전 의원도 "한동훈 대표님, 제안을 수락해주셔서 고맙다"며 "생산적인 토론을 기대한다. 좋은 토론이 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화답했다.

두 사람은 최근 SNS를 통해 새벽배송 노동 환경과 소비자 편익을 두고 공방을 이어온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