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차현승, 백혈병 이겨낼 의지 다져, 팬들에게 감사 전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차현승, 백혈병 이겨낼 의지 다져, 팬들에게 감사 전해

속보
트럼프 "향후 그린란드 합의 틀 마련"…對유럽 관세 보류
사진 = 차현승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 차현승 인스타그램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배우 차현승이 팬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지난 27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많은 질문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적으며 팬들의 질문에 답했다. 차현승은 "질문들 중에 중복되는 것들 위주로 골라서 유튜브에 답해드릴게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 팬이 "언제부터 그렇게 잘생겼어요?"라고 묻자 그는 "다음 생부터 그럴 예정이다"라고 유쾌하게 답했다. "웃는 얼굴 세상에서 최고임. 본인도 알고 있음?"이라는 말에는 "열심히 웃어볼게요"라고 말했다. 또한 "하루 중 가장 많이 하는 말? 또는 가장 많이 하는 생각은?"이라는 질문에는 "읏! 차!"라고 답변했다.

한 팬은 "요즘 괜찮아요? 건강하게 지내고 정신병 있는 사람들하고는 어울리지 마세요. 사랑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차현승은 "아픈 사람들이지 나쁜 사람들은 아닐 거에요"라고 답하며 따뜻한 마음을 보였다.

가수 선미의 댄서로 이름을 알린 차현승은 선미의 첫 솔로곡 '24시간이 모자라'부터 활동했다. 그는 지난 2021년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 1에 출연했고, 지난 2024년 숏폼 드라마 플랫폼 스토리릴스 드라마 '해야만 하는 쉐어하우스'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차현승은 지난달 27일 백혈병 투병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당시 "지난 6월 초 응급실로 실려 가며 모든 것이 멈췄다. 꿈을 향해 달려가던 중 백혈병 진단을 받았지만 끝까지 이겨내겠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