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위대한 가이드 2.5’ 박명수 “김대호-최다니엘 브로맨스…넷플릭스에 팔아도 돼”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위대한 가이드 2.5’ 박명수 “김대호-최다니엘 브로맨스…넷플릭스에 팔아도 돼”

속보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유럽 PO 승자와 월드컵 A조
‘위대한 가이드 2.5’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명수. 사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2.5’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명수. 사진| MBC에브리원


방송인 박명수가 김대호, 최다니엘의 브로맨스를 예고했다.

28일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이하 ‘위대한 가이드 2.5’)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효정과 우탁우 PD가 참석했다.

‘위대한 가이드 2.5’는 ‘위대한 가이드’ 시즌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시즌2 멤버 전원이 합류한 가운데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를 맡아 백두산, 라오스 등 여행지를 찾는다.

이날 박명수는 “김대호, 최다니엘의 굉장한 케미를 볼 수 있다”며 “생각지도 못한 케미가 나와서 뛰쳐나갈 뻔했다. 브로맨스가 나온다. 농담 아니고 새로운 예능의 도전 같다. 나중에 결혼할 수도 있지 않나 했다. 독특한 도전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둘만의 브로맨스가 느껴지고 그걸 질투하는 비련의 주인공 소민이 나온다. 갑자기 소민이가 다니엘을 뺏어가고 뒤에서 바라보는 대호의 눈물까지. 서사가 드라마가 된다”며 “이거 넷플릭스에 팔아도 된다. 예능을 33년 했지만 이렇게 가면 안 된다. 보는 분들이 경악을 금치 못할 듯”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최다니엘은 “일전에 볼 수 없던 치정 멜로가 여행 안에 다 있다”고 맞장구쳤다.


‘위대한 가이드 2.5’는 2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 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