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11월 컴백' 있지, 신보 트랙 믹스 콘텐츠 공개…호기심 자극하는 특별 스포일러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11월 컴백' 있지, 신보 트랙 믹스 콘텐츠 공개…호기심 자극하는 특별 스포일러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있지가 특별한 방식으로 새 앨범에 대한 흥미를 돋우고 있다.
있지Y는 11월 10일 새 미니 앨범 '터널 비전'을 발표하고 동명 타이틀곡으로 활동에 나선다. 이에 앞서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프로모션 스케줄러, 콘셉트 사진 등 풍성한 티징을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27일 공식 SNS 채널에 '터널 비전'의 믹스 트랙(MIX-TRACK) 영상을 게재하고 새 작품을 향한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은 타이틀곡 '터널 비전'을 포함해 '포커스' 'DYT' '플리커' '녹턴' '8-비트 하트'까지 각 트랙의 인스트루멘털 스펙트럼을 믹스한 사운드가 담겨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공개된 구간에 대한 곡명이 베일에 가려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포일러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있지는 지난 6월 발매한 앨범 '걸스 윌 비 걸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새 음반을 내놓는다. 이들의 새 미니앨범 '터널 비전'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포커스' 'DYT' '플리커' '녹턴' '8-비트 하트'까지 총 6곡이 실린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새 앨범을 통해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의 귀환을 알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