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예은 건강상 휴식으로 전소민 '런닝맨' 9개월 만 복귀…빈자리 채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지예은 건강상 휴식으로 전소민 '런닝맨' 9개월 만 복귀…빈자리 채워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전소민이 약 9개월 만에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돌아온다.

오는 19일 방송될 '런닝맨'은 '골드 헌터스 레이스' 특집으로 진행된다. 전소민과 코미디언 양세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고정 멤버 지예은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소민은 오랜만의 복귀 무대에서 특유의 재치와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빈자리를 완벽히 채울 전망이다.

예고편에서 전소민은 선글라스와 호피무늬 의상으로 등장하여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전소민은 "저 오늘 돈 벌러 왔어요"라며 익살스러운 멘트를 던졌고, 지석진에게 씹던 껌을 건네는 등 여전한 '예능 감초'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일주일 안에 키스한 적 있냐'는 OX 퀴즈가 나오자, 전소민은 미소를 지은 뒤 과거 러브라인이었던 양세찬에게 "잠깐 나와 봐"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양세찬은 "지금 하려고?"라고 응수하며 웃음을 더했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방송에서 지예은의 불참 이유를 직접 설명했다. 유재석은 "예은이가 예전에 번아웃 이야기를 한 적은 있지만, 지금 쉬는 건 그와는 무관하다"며 "건강검진 결과 치료가 필요해 잠시 휴식 중이며, 회복 후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런닝맨' '골드 헌터스 레이스' 특집은 오는 19일(일) 오후 6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