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강승윤 솔로 컴백…‘PAGE 2’ 11월3일 발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강승윤 솔로 컴백…‘PAGE 2’ 11월3일 발매

속보
종로3가역 열차 하부서 연기…브레이크 과열 추정

그룹 위너 강승윤이 오는 11월 3일 두 번째 솔로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위너 공식 SNS에 'KANG SEUNG YOON – 2nd FULL ALBUM [PAGE 2] RELEASE POSTER'를 게재했다. 푸른빛이 번지는 몽환적인 질감 속에 겹쳐진 희미한 선들로 신비로운 여운을 안긴다.

발매 일정과 함께 앨범명도 베일을 벗었다. 2021년 3월 발매했던 정규 1집 [PAGE]의 다음 장을 예상케하는 [PAGE 2]다. 약 4년 7개월만에 정규 앨범으로 펼칠 솔로 아티스트 강승윤의 더욱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기대한게 한다.

강승윤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YG 측은 "[PAGE 2]는 강승윤 내면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은 앨범"이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승윤은 2014년 위너로 데뷔한 이후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EVERYDAY' 등 수많은 히트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해왔다. 2021년 발표한 첫 정규 앨범 [PAGE]에서는 타이틀곡 '아이야'를 비롯해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음악 색채를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증명한 바 있다.

#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