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안방 1열, 조용필·임영웅 콘서트장으로…OTT 볼거리 '풍성'

머니투데이 윤지혜기자
원문보기

안방 1열, 조용필·임영웅 콘서트장으로…OTT 볼거리 '풍성'

서울맑음 / -3.9 °
/사진=웨이브

/사진=웨이브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로 안방 1열이 콘서트장이 될 전망이다.

넷플릭스는 오는 5일 추석 특집으로 '임영웅 리사이틀'을 공개한다. 지난해 12월27~29일, 올해 1월2~4일 총 6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콘서트 실황을 공개한다. 웨이브는 지난 9월 성황리에 진행된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 공연을 오는 6일 선보인다. 2만여석의 고척돔을 가득 채운 감동을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최장 열흘간의 추석 연휴인 만큼 '몰아보기' 콘텐츠도 마련했다.

넷플릭스는 추석 연휴를 겨냥해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총 13부작)를 공개했다. 1000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수지와 김우빈이 2016년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이후 9년 만에 재회한 점도 관심을 끈다.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 제로'도 오는 7일 마지막 회차인 9, 10회를 공개한다. 출연진이 탐정과 용의자가 돼 진짜 범인을 찾아내는 추리 게임이다. 공개 하루 만에 국내 톱10에 오른 데 이어 1주차 순위에서 글로벌 비영어권 톱10에 진입했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의 스핀오프 작품인 '사마귀'도 추석 연휴 관심작이다.

티빙은 '연휴 몰아보기 존'을 운영한다. 지난 1일 공개된 오리지널 콘텐츠 '환승연애4'를 비롯해 모든 시리즈를 티빙에서 볼 수 있다. 애플TV+의 오리지널 시리즈 '세브란스: 단절' 시즌2도 티빙에서 볼 수 있다. 이번 시즌은 제77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27개 부문 최다 후보에 올라 8관왕을 차지하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웨이브에선 고화질로 시간여행을 할 수 있다. △마지막 승부 △로망스 △다모 △네 멋대로 해라 △느낌 △가을동화 △프로포즈 △상두야 학교가자 △여름향기 △뉴 논스톱 등 1990년~2010년대 히트작 10편을 4K 화질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단죄'를 비롯해 '신사장 프로젝트', '은수 좋은 날', '달까지 가자' 등 신작도 만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yoonj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