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아침마당' 무대 빛낸 시간…디시트렌드 데뷔 이벤트로 팬들 축하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송가인, '아침마당' 무대 빛낸 시간…디시트렌드 데뷔 이벤트로 팬들 축하

서울 / 4.3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송가인이 KBS1 '아침마당' 1만 회 특집 방송에 출연해 축하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9월 29일 오전 방송에서 송가인은 시청자가 가장 보고 싶은 가수 1위로 선정돼 초대 무대에 올랐다. 그는 신곡 '사랑의 맘보'를 경쾌하게 소화하며 청아한 목소리와 부드러운 춤선으로 스튜디오를 밝게 물들였다. 이어 정규 4집 '가인;달'의 수록곡 '지나간다고' 무대를 통해 깊이 있는 감성을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송가인은 무대 후 인사에서 "'아침마당'이 벌써 1만 회를 맞았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이번에 설운도 선생님께서 신곡 '사랑의 맘보'를 선물해 주셨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번 방송은 그가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시점과 맞물리며 더욱 뜻깊은 무대가 됐다.


디시트렌드 기념 탭에서는 송가인의 데뷔 13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지난 9월 12일부터 오는 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400 하트가 모였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국민힐링요정 행복비타민 송가인 평생 함께해요", "덕분에 사는 게 즐겁습니다 오래오래 노래해주세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로 함께해요" 등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하며 가수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또한 "데뷔일 축하해요 늘 응원해요", "트롯 입문도 가수님 덕분이었네요. 축하합니다"라는 응원 글도 이어져,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송가인에게 팬덤의 변함없는 사랑이 전해졌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