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광폭 행보' 네이버, 우버 택시와 파트너십…"멤버십 혜택 연계"

연합뉴스TV 문형민
원문보기

'광폭 행보' 네이버, 우버 택시와 파트너십…"멤버십 혜택 연계"

속보
뉴욕증시, 일제히 하락 마감…나스닥 0.5%↓
[네이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네이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네이버가 글로벌 택시 호출 플랫폼 우버 택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우버 택시 유료 멤버십 우버 원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버 원은 우버 택시가 지난달 초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 구독형 멤버십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에게는 우버 택시 승차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가량의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 우버 택시 이용 요금의 최대 10%를 적립 한도 없이 우버 원 크레딧으로 받아 다음 승차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평점이 높은 기사를 우선 배차 받는 우버 원 전용 혜택도 주어집니다.

우버 원 혜택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라이프 혜택으로도 적용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가 마이멤버십에서 우버를 선택하고 연결되는 우버 앱에서 우버 원을 한 번만 등록하면 1년간 우버 이용 시 멤버십 전용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한나 네이버멤버십 리더는 "네이버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친사용자 중심의 혜택을 제공해 멤버십 사용자들의 혜택 체감도를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넷플릭스, 컬리, 우버 택시 등 빅브랜드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확대해 로열티 높은 단골을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네이버 #우버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문형민(moonbro@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