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정식 서비스 개시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정식 서비스 개시

속보
'마지막 거래일' 원·달러 환율, 9.2원 오른 1439.0원 마감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더 스타라이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더 스타라이트는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선택받은 영웅(캐릭터)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 MMORPG다. 정성환 총괄 디렉터의 소설 4편을 바탕으로 한 깊이 있는 서사, 정준호 아트 디렉터가 구축한 비주얼과 남구민 프로듀서가 이끈 음악 등 각 분야 베테랑 디텍터들이 개발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출시 전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고, 지난달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1차·2차 이벤트가 각각 3시간, 2시간 만에 모든 서버가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더 스타라이트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런처를 다운로드 받아 PC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을 즐길 수 있다. 크로스 플랫폼 환경과 리모트 플레이를 지원해 장소와 기기 제약 없이 동일한 콘텐츠를 플레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드 및 주문서, 각종 소환권을 제공하는 2종의 출석 이벤트와 초반 동선에 맞춰 퀘스트를 완료하면 '희귀 장신구 제작서'를 지급하는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