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국카스텐' 오늘(18일) 정규 3집 'AURUM' 발매, 11년 만의 컴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국카스텐' 오늘(18일) 정규 3집 'AURUM' 발매, 11년 만의 컴백

서울맑음 / -3.9 °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밴드 국카스텐이 11년 만에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국카스텐은 오늘(18일) 오후 6시 정규 3집 'AURUM'을 발매한다. 2014년 2집 'FRAME' 이후 약 11년 만의 새 정규 앨범이다. 앨범명은 '황금'을 뜻하는 라틴어에서 따왔으며, '빛나는 새벽'이라는 의미도 담아 새로운 출발을 알린다.

이번 앨범은 국카스텐이 처음으로 전곡 직접 레코딩에 나선 작품으로 총 21곡이 수록됐다. 더블 타이틀곡 'Kick Out', 'Roller'를 비롯해 록 사운드를 강조한 '카이로스', '앤트밀', 보컬 하현우의 색을 살린 '앙스트블뤼테', '컵', 국악 편곡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Roller Remix' 등이 포함됐다.

국카스텐은 이번 앨범을 기념해 조각가 지용호와 협업해 수록곡의 메시지를 담은 전시 조형물을 제작했고, XR 전시회를 통해 음원과 3D 아트워크를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전시도 마련했다.

한편 국카스텐은 정규 3집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연말에는 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