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UCL LINE UP] '부상 회복' 이강인 선발 불발! 19살 유망주에 밀렸다...PSG, 아탈란타전 명단 공개

인터풋볼
원문보기

[UCL LINE UP] '부상 회복' 이강인 선발 불발! 19살 유망주에 밀렸다...PSG, 아탈란타전 명단 공개

속보
일본 중의원 해산...다음 달 8일 중의원 총선거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이강인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18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리그 페이즈 1라운드에서 아탈란타와 맞대결을 펼친다.

PSG는 루카스 슈발리에, 누누 멘데스, 윌리안 파초, 마르퀴뇨스, 아슈라프 하키미, 파비안 루이스, 비티냐, 주앙 네베스, 브래들리 바르콜라, 세니 마욜루,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로 선발 명단을 구성했다. 이강인은 벤치에서 시작했다.

전망과 달리 이강인은 벤치 명단에 포함됐다. 우스만 뎀벨레, 데지레 두에 부상 이후 이강인은 선발 기회를 얻었고 활약을 이어갈 듯했는데 부상이 발목을 잡았다. 랑스전 선발로 나온 이강인은 발목 부상을 당해 이탈했다.

프랑스 'RMC 스포츠'는 "이강인은 발목에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지만 메디컬 테스트에서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상태를 명확히 하기 위해 내일 진단을 더 확실히 내릴 것이다"고 했다. 이어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사전 기자회견에서 직접 "이강인은 스쿼드에 포함될 것이다. 확실히 출전 가능하다"고 했다.

프랑스 '르 파리지앵' 등은 이강인이 선발로 나올 거라고 했다. 우측 윙어 출전이 예고됐지만 엔리케 감독은 2006년생 19살 마욜루를 선발로 내세웠다. 이강인보다 더 상태가 안 좋은 것으로 보였던 흐비차가 선발 출전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