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양파, 27년만에 전국투어…'복면가왕' '골든'까지 풍성한 레퍼토리 예고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양파, 27년만에 전국투어…'복면가왕' '골든'까지 풍성한 레퍼토리 예고

속보
서울 지하철 종로3가역 화재…승객 대피 중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양파가 27년 만에 전국투어를 벌인다.

양파는 11월8일 오후 6시 서울 신촌동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5 양파 전국투어 콘서트 '홈커밍'을 개최한다. 1998년 첫 단독 콘서트 이후 27년 만의 전국투어다. 대전 공연은 11월22일 오후 6시 우송예술회관에서 열리며, 추후 청주, 전주 등에서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서울과 대전 공연은 티켓링크에서 각각 18·19일 오후 5시부터 예매를 시작한다.

'홈커밍'은 양파의 28년 가수 활동을 총망라한 콘서트다. 양파가 기획에 참여하면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애송이의 사랑' '아디오' '다 알아요' '사랑 그게 뭔데' 등 시대를 초월한 히트곡은 추억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 달 발표하는 정규앨범 '파트1' 신곡과 MBC '복면가왕'에서 선보인 무대도 선사한다.

최근 양파는 '복면가왕'에 '앤틱거울'로 출연해 가왕으로 5연승을 차지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을 커버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콘서트에서 골든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양파의 뛰어난 가창력과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컨셉케이컴퍼니는 "오랜 시간 변함없이 응원해 준 양파 팬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물할 것"이라며 "추가 공연 지역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