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로 변신한 임영웅, ‘ULSSIGU’ 뮤비 공개…칼군무까지 완벽 소화
사진 | 임영웅 SNS |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임영웅이 정규 2집으로 음악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뜨거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 19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앞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과 자작곡 ‘ULSSIGU’를 연이어 공개하며 극과 극 매력을 뽐낸 바 있다.
특히 15일에는 수록곡 ‘ULSSIGU’ 뮤직비디오를 공식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DJ로 변신해 자유로운 분위기와 흥 넘치는 에너지를 전했다. 셔츠 차림부터 올블랙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했고, 파워풀한 칼군무로 무대를 장악하며 ‘순간을 영원처럼’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보인다.
‘ULSSIGU’는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인기가요 첫 무대부터 뮤직비디오까지 이어지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11곡이 담긴 정규 2집 ‘IM HERO 2’는 발매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타이틀곡과 수록곡이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변함없는 파급력을 뽐냈다.
또한 임영웅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전국투어 ‘IM HERO’를 시작으로 다시 전국 팬들과 만난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