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국내 최초 스포츠 OTT’ SPOTV NOW, ‘챔스패스’ 출시…해외축구 팬을 위한 맞춤형 이용권

스포티비뉴스 박대성 기자
원문보기

‘국내 최초 스포츠 OTT’ SPOTV NOW, ‘챔스패스’ 출시…해외축구 팬을 위한 맞춤형 이용권

속보
일본 중의원 해산...다음 달 8일 중의원 총선거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국내 최초 스포츠 OTT’ 스포티비 나우(SPOTV NOW)가 ‘챔스패스’를 출시한다.

챔스패스’는 99,000원(VAT 포함)의 요금으로 UEFA(유럽축구연맹)에서 주관하는 25-26시즌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컨퍼런스리그, 그리고 슈퍼컵 중계를 10개월간 시청할 수 있다. 9월 10일(수)부터 10월 31일(금)까지 8주간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챔스패스’는 PC와 모바일웹에서 구매 가능하다.

‘챔스패스’(월 9,900원 수준)는 기존 월 19,900원(VAT 포함)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이용권보다 저렴하지만 PC/모바일/스마트TV 지원과 광고 없는 VOD 등 기존 프리미엄 이용권과 동등한 기능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단일 리그 패스는 10개월 기준 최소 10만원 이상의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는데 반해, 챔스패스는 10만원 미만으로 UEFA 주관 4개 대회를 모두 시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스포티비 나우 관계자는 “’별들의 전쟁’이라 불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는 최고와 권위를 자랑하는 유럽 축구 클럽 대항전으로 전 세계 축구 팬들이 열광한다”며, “SPOTV NOW는 챔피언스리그의 전 경기를 포함해 UEFA 주관 유로파리그, 컨퍼런스리그의 주요 경기는 물론, 슈퍼컵까지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챔스패스는 해외 축구 팬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이용권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청 환경 개선과 서비스 경험 확대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5-26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는 17일(수), 유로파리그는 25일(목) 본선 일정에 돌입한다. 챔피언스리그에는 지난 시즌 우승컵을 들었던 이강인(PSG)과 24-25 분데스리가 리그 챔피언 김민재(바이에르 뮌헨)가 출전을 앞두고 있고, 오는 11월 두 코리안리거의 맞대결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유로파리그에서는 조규성(FC 미트윌란), 오현규(KRC 헹크), 황인범(페예노르트), 설영우(즈베즈다), 양현준(셀틱) 등이 출격하며 이들이 펼칠 코리안 더비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25-26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부터 유로파리그, 컨퍼런스리그, 그리고 슈퍼컵까지 모두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