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내 멋대로' 이특 "임영웅, TV조선의 아들…꼭 한번 나와서 '과몰입' 보여달라"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내 멋대로' 이특 "임영웅, TV조선의 아들…꼭 한번 나와서 '과몰입' 보여달라"

서울맑음 / 8.6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내 멋대로’에 임영웅의 출연을 희망했다.

이특은 2일 오전 서울 TV조선 가산 스튜디오에서 열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 간담회에서 “임영웅씨 꼭 한 번 나와달라”라고 밝혔다

‘내 멋대로’는 어떤 대상에 몰입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몰입’이라는 렌즈를 통해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내면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전하고,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를 만들 전망이다.

탁재훈, 채정안, 동방신기 유노윤호, 미미미누와 MC를 맡은 이특은 출연을 원하는 게스트에 대해 “TV조선의 아들 임영웅 씨가 한 번 나와주셨으면 좋겠다. 과몰입 하는 모습을 팬들이 좋아하실 것 같다”라며 “기회 되시면 꼭 한 번 나와달라”라고 부탁했다.

유노윤호 역시 “저도 임영웅 씨가 제일 먼저 나와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고, 채정안은 “케이트 블란쳇을 모시고 싶다”라며 “연기에 몰입해서 하시겠지만 일상에서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관찰해 보고 싶다”라고 했다.

‘내 멋대로’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