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오세나 인턴기자) DAY6의 원필이 신보 발표를 앞두고 새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DAY6는 오는 9월 5일에 정규 4집 'The DECADE'를 내놓을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데뷔 10주년의 의미를 담아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 등 10곡이 담긴다.
지난 22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원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원필은 블랙 슈트를 입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독특한 감성의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성진과 Young K(영케이)의 콘셉트 포토가 오픈된 데 이어 이번에는 원필의 새로운 모습이 베일을 벗었으며, 원필만의 매력이 더해져 팬들과 대중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정규 4집에는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을 비롯해,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 'My Way',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지난 10년 동안 다양한 이야기와 진심을 담아온 DAY6가 이번 신보에서도 특별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30일과 31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 The DECADE >'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컴백을 앞둔 전야제로 준비되었으며, 국내 밴드 최초로 입성한 야외 공연장 전석 매진 기록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DAY6의 새 앨범과 타이틀곡 '꿈의 버스', 'INSIDE OUT'은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