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포티넷코리아, 5G·5G 특화망 전용 보안 제품군 출시

조선비즈 이재은 기자
원문보기

포티넷코리아, 5G·5G 특화망 전용 보안 제품군 출시

속보
트럼프 "알래스카 천연가스 사업, 韓日덕에 전례없는 자금 확보"
포티넷코리아 제공

포티넷코리아 제공



포티넷코리아는 5G와 5G 특화망 시장을 겨냥한 차세대 보안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포티넷은 5G 지원 제품군으로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5G-DUAL’, ‘포티게이트 러기드 50G-5G’, ‘포티와이파이 50G-5G-II’을 출시했했다. 특히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5G-DUAL은 업계 최초로 듀얼 액티브 USIM을 지원해 5G 연결의 가용성과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5G 모바일 확장 솔루션을 통해 제조업·물류·항만·의료·스마트시티 등 주요 산업 분야에서 5G 특화망 통신을 구현할 수 있다.

모든 신제품은 포티넷의 통합 보안 아키텍처인 ‘포티넷 보안 패브릭’ 기반으로 설계됐다. 이를 통해 IT부터 산업제어시스템(OT)까지 확장된 보안 가시성과 자동화된 위협 대응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특히 OT 보안 플랫폼은 네트워크 세그멘테이션, 자산 및 트래픽 가시성, 고급 위협 방어를 단일 플랫폼에서 중앙 관리·자동화하여 복잡한 환경에서도 일관된 보안 정책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귀 포티넷코리아 전무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5G·5G 특화망, OT 보안, 소프트웨어 정의 광역 네트워크(SD-WAN)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하고 고객이 최고 수준의 보안과 네트워킹 성능을 확보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포티넷은 오는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ISEC 2025(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에서 해당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재은 기자(jaeeunle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