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 전문 판사 정현숙, '어쩌다 어른'서 '이혼 잘 하는 법' 강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이혼 전문 판사 정현숙, '어쩌다 어른'서 '이혼 잘 하는 법' 강연

서울맑음 / -3.9 °
tvN STORY '어쩌다 어른'

tvN STORY '어쩌다 어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tvN STORY '어쩌다 어른' 10주년 특집에서 이혼 전문 판사 정현숙 대구 가정법원 경주지원 부장판사가 출연해 '이혼 잘 하는 법'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오늘(19일) 밤 8시 20분 방송되는 '어쩌다 어른'에서 정현숙 판사는 21년간 약 5천 건의 이혼 사건을 담당하며 겪었던 충격적인 사연들을 공개한다. 자녀에게 불륜을 들킨 사건, 부모 모두 양육을 거부해 아이를 유기한 사건 등 드라마에서나 볼 법한 이야기들이 쏟아져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또한 정 판사는 최근 달라진 이혼 법정 풍경을 전하며 고부 갈등을 넘어 사위와 장모 간의 갈등으로 인한 이혼 사례도 있다고 밝혔다. 이혼을 고민하거나 결심한 부부들을 위한 따뜻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정 판사는 이혼 전문 변호사인 남편과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패널로 참여한 김대희, 황제성, 최정윤은 강연에 깊이 몰입하며 자녀 양육, 재산 분할 등 다양한 궁금증을 쏟아냈다. 특히 이혼 후 자녀를 양육 중인 최정윤은 개인적인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tvN STORY '어쩌다 어른'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