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빙그레, 골프존과 스크린 골프 프로모션 협업 진행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빙그레, 골프존과 스크린 골프 프로모션 협업 진행

서울맑음 / -3.9 °
[박주현 기자] [포인트경제] 빙그레가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스크린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빙그레, 골프존과 스크린 골프 프로모션 협업 진행

빙그레, 골프존과 스크린 골프 프로모션 협업 진행


'스크린 갓따옴' 프로모션은 빙그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해 스크린 골프장 방문 경험을 강조하는 언어유희를 적용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9500여 개 골프존 매장 방문 고객에게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1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한 달간 골프존의 인기 코스인 스카이뷰, 하이원, 울진마린 등 이벤트 CC를 플레이하는 고객이 스크린 화면에 연출되는 따옴 제품 모양의 풍선을 3번 맞추면 다양한 경품을 받는다. 경품은 빙그레 따옴 Light 제품과 다양한 골프 용품으로 구성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빙그레는 과일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따옴 브랜드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주스, 아이스크림, 과일음료 등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발전시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따옴 협업 시리즈의 일환이다. 지난 5월 빙그레는 타다와 협업해 타다 이용 고객에게 음료를 증정하는 '타다로 갓따옴' 이벤트를 진행했다. 6월에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켄싱턴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이 경품을 받으며 스크린 골프를 더욱 즐겁게 플레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