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K리그2 라인업] '무고사 최전방' 인천vs'후이즈 출격' 성남…선발 명단 공개

인터풋볼
원문보기

[K리그2 라인업] '무고사 최전방' 인천vs'후이즈 출격' 성남…선발 명단 공개

서울맑음 / 4.7 °

[인터풋볼=주대은 기자(인천)] 인천유나이티드와 성남FC가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인천과 성남은 16일 오후 8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25라운드에서 격돌한다. 인천은 18승 4무 2패, 승점 58로 리그 선두다. 성남은 7승 10무 7패, 승점 31로 리그 9위다.

홈팀 인천은 무고사, 박승호, 제르소, 이명주, 최승구, 김민석, 김성민, 김건희, 델브리지, 이주용, 김동헌이 선발 출전한다. 민성준, 이상기, 김건웅, 김보섭, 정원진, 신진호, 박호민이 벤치에서 대기한다.

원정팀 성남은 후이즈, 레안드로, 이정빈, 프레이타스, 박수빈, 이준상, 신재원, 이상민, 베니시오, 정승용, 양한빈이 출격한다. 대기 명단에 박지민, 박상혁, 강의빈, 김정환, 류준선, 사무엘, 박광일이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시즌 인천의 기세가 엄청나다. 8라운드 천안시티FC와 경기 이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리그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았다. 특히 홈에서 강력하다. 코리아컵 2경기를 포함해 13승 1무를 기록하고 있다. 다만 최근 부상자가 발생하면서 경기력이 다소 떨어졌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성남은 올 시즌 초반 분위기가 좋았다. 한때 리그 2위까지 올라갔지만, 8라운드 부천FC1995와 무승부를 시작으로 8경기 무승에 빠졌다. 이후 기복 있는 경기력과 결과가 이어지고 있다. 플레이오프권으로 올라가기 위해선 반등이 절실하다.

통산 전적은 성남이 20승 21무 13패로 우위다. 지난 10경기로 좁히면 인천이 5승 1무 4패로 앞선다. 올 시즌 두 팀의 첫 맞대결에선 성남이 2-1로 웃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