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엄정화, '금쪽같은 내 스타'로 안방 복귀… 25년 기억 잃은 톱스타 변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엄정화, '금쪽같은 내 스타'로 안방 복귀… 25년 기억 잃은 톱스타 변신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엄정화가 오는 8월 18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출처=엄정화 SNS

출처=엄정화 SNS


약 2년 전 JTBC '닥터 차정숙'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이번 작품에서 25년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전설적인 톱스타 봉청자(본명 임세라) 역을 맡아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금쪽같은 내 스타'는 한 시대를 풍미한 스타 임세라가 기억을 잃은 채 평범한 중년 여성 봉청자로 살아가며 잃어버린 세월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엄정화는 독특한 헤어와 안면 홍조 메이크업 등 외적인 파격 변신은 물론, 내면의 서사까지 섬세하게 표현하며 몰입감 높은 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영화 '미쓰 와이프' 이후 10년 만에 재회한 송승헌과의 로맨틱 코미디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엄정화는 연기, 음악,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낸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성과 연기력을 모두 입증할 전망이다.

'금쪽같은 내 스타'는 오는 18일 밤 10시 ENA 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이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OTT 플랫폼 티빙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