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보험보장 진단 시 커피 증정”…메리츠화재, 보장분석 공유 이벤트

이데일리 김형일
원문보기

“보험보장 진단 시 커피 증정”…메리츠화재, 보장분석 공유 이벤트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메리츠화재가 다음 달 12일까지 한 달간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보장 진단을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메리츠화재 보장분석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메리츠화재)

(사진=메리츠화재)




이번 이벤트는 메리츠화재 보장분석 앱에서 보장분석을 완료한 고객이 링크를 공유하고, 공유받은 사람도 해당 링크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하고 보장분석 진단을 완료하면 된다. 링크를 공유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추천인과 공유받은 사람에게 각각 1잔씩 제공한다.

지난 2018년 8월 출시된 메리츠화재 보장분석 서비스는 지난달 말 기준 약 2400만명의 고객이 이용했다.

아울러 메리츠화재 보장분석 서비스는 공식 보험상품 사이트인 ‘메리츠스토어’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6월 자체 보장분석 앱을 별도로 출시해 운영 중이다.

앱에서는 회원가입 없이 본인 인증만으로 1분 만에 보장분석진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진단 후에는 ‘내 보험 진단 서비스’ 결과를 간편하게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채팅과 전화로 전문설계사에게 상담받을 수 있으며, 나에게 필요한 보험의 보험료 계산도 가능하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1분 투자만으로 내가 가입한 보험 중 중복되는 보장이 있는지, 추가로 필요한 보장이 있는지 등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며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